1월
0327

계절마다 한번씩 알디프 가는 알디프팟 만나는날


델문도 크림브륄레가 짱이야


현주 탑로더 뽀려가요~💜 데코덴 탑꾸 들고다니기 힘들거같아서 원래 관심 없었는데 점점 예뻐보임..


이번 알디프는 천문관 테마였다 한국의 별자리 큰곰이랑 거문고 중에 뭐 마실지 고민 엄청 많이 했음ㅜ 결국 나랑 우연이는 큰곰자리, 현주는 거문고로 해서 나눠먹었다ㅎㅎ


웰컴티 지구..인데.. 부챠라티가 다 마시는 바람에 맛을 못봤다(대충 기억 안난다는뜻


이번 테마에서 내 최애 오로라.. 닉값함 완전 반짝거림


달달하고 시원하고 상큼하고 예쁘고,, 후레시 키고 찍으면 예쁘대서 찍어봤는데 우리 애들이 시선 강탈하네요ㄷㄷ


이번 밀크티는 바닐라 크림이었다 조금 무난해서 아쉬웠음ㅜ


천문관 컨셉이라고 조명 끄고 무드등 킨거 넘 예뻤다


갈릭 블랙 밀크티는 약간 수프? 국? 먹는 느낌ㅋㅋㅋㅋㅋ티푸드 참치마요랑 궁합이 좋았다 마늘맛 밀크티라니 궁금해서 안먹어볼수가 없었음


금성 진저 레모네이드는 낫마스,, 제가 진저를 안좋아합니다🥲


밀크티향수 사고싶었는데 마침 원플원하길래 우연이랑 나눠서 삼 개이득ㅎㅎ


알디프 조지고 트위터에서 본 근채튀김 맛집을 가기위해 힙지로 옴.. 원래 술 안마시려고 했는데 소통 미스로 진저하이볼을 마시게 되었네요ㅋ 진저 안좋아하는데.. 근데 저 진저도 그 진저인가? 모름..맛은 안나던디


줜맛,,,,,,,, 마랑 연근이랑 무랑 우엉 당근 걍 다 맛있음 최고야


나머지 안주도 맛있었다... 담에도 델문도-알디프-유카네 코스 조지기로 함ㅎㅎㅎ


간지 오지는 탑로더 샀구용 근데 이제 깜찍한 탑로더도 사고싶어져서 찾아보는데 다 산리오 파츠가 붙어있어서 맘에 드는걸 못찾고있다.. 산리오 파츠 그만..그만해..


희수랑 또 오타쿠 투어함 아날로그가든에서 부런치💗 여기 밀크티 맛집이래서 기대했는데..밍밍했음 그래도 다른건 맛있었다


예절샷은 음식보다 포카가 더 잘보여야되는거잔아


타카스기 고양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묘.. 이날은 애니메이트도 가고 안서당도 가고 오모챠랜드도 갔더니 hp 0됨 역시 덕질도 체력이다..


아니 병장님 얼굴이 왜그래요


고양이가 아주 많은 만화카페도 갔다 이름은 까먹음 죠죠 보려고 존나 찾다가 안보여서 사장님한테 혹시 죠죠 있냐고 물어봤더니 네? 조조요? 이러면서 재고 검색하는 컴퓨터 검색창에 조조 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내가 쳐봤는데 없는거였다ㅜ 그래서 몹싸 4권까지 봄


네번째 섬 하이ㅋ


세번째 주민 데리러 너굴이 준 마일티켓으로 첫 마일섬 갔는데 나키 나와서 소리지름ㄷㄷ 다시 봐도 소름돋네 완전 운명 아닌가요 그래서 지금 두달째 리얼타임으로 살고있다 역시 리얼타임이 덜 질려..

그리고 요즘 제 삶의 이유 3개를 소개합니다


재명


사내맞선


문이병
그럼 이만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