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론 티타임
0530

요즘에 블로그 챌린지 하느라 블로그에 쓰고 있어서 여기에도 쓰려니까 같은 말 두번하는 기분이지만 그래도 써봅니다..

 

버거킹 플랜트 와퍼💚 마요네즈는 비건 아니라서 빼고 잇츠베러 마요 뿌려먹었다. 버거킹에서 비건 버거 언제 내주려나 목 빠지게 기다렸는데 비건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채식 버거가 나와서 너무 좋다🥺

 

마요네즈 빼달라는 요청 사항에 넹 대답한거 너무 귀여워서 찍음ㅋㅋㅋㅋ

 

스벅 스윗칠리 올리브 치아바타는 그냥 그랬음.. 브리또가 더 맛있다.

 

동생 생일날 준 파리크라상 딸기 타르트 기프티콘을 아빠가 바꾸러 갔는데 타르트는 품절이어서 케이크로 바꿔왔다. 맛있긴 했지만 타르트가 훨씬 맛있어서 너무 아쉬웠다😢

 

나왔다 미친놈..... 이거 때문에 트레이더스를 일주일 간격으로 갔다왔다. 커피를 안좋아해서 커피맛도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마트 트레이더스 티라미수는 진짜 최고임..

 

내 최애 요리 유튜버 베지곰님 레시피를 따라하면 실패할 일이 없어요.. 두유 로제 떡볶이 진짜 맛있다. 사실 로제 떡볶이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아마 맛은 다를 거 같음. 고소하고 매콤하고 중독성 오져서 한 세번? 네번? 해먹은듯. 지금도 먹고싶다.

 

간장 파스타도 주기적으로 먹어야 된다. 이 날은 양 조절 성공해서 딱 적당하게 먹었다ㅎㅎ

 

초코칩 쿠키 실패한 이후로 베이킹을 안했네.. 냄새는 너무 맛있는데 밑바닥이 다 타서 먹을 수가 없었다ㅠ 언젠가 다시 도전해서 꼭 성공해야지..

 

어버이날에 급하게 주문 제작해서 별 기대 안했지만 너무 예쁘고 맛있었던 케이크🌹 색감이 예뻐서 이걸 썸네일로 써야겠다ㅎ

 

컬리에서 비건 김밥을 종류별로 다 사서 아직 두개는 안 먹었지만 여태 먹은 것 중에는 잡채맛이 제일 맛있었다! 냉동이라 식감은 별로긴 해도 종류가 다양해서 좋다. 분식집에서 햄 빼고 사먹는 거 지겨웠는데 자주 시켜먹을 거 같다.

 

민초 사랑단이라 민초는 먹어야지. 두유로 바꾸고 시럽 반절로 줄이고 자바칩 반반 한번 더 추가해서 먹으니까 진심 극락감. 그나저나 스벅 비건 음료 또 안내주나..

 

후랑 늘이 근황 : 후는 더 멍청해지고 늘이는 더 똑똑해짐.

 

오랜만에 케이블에서 최고의 사랑 해주는거 보고 다시 봐야지 하고 봤다가 효진언니 필모 깨기가 되어버림ㅋㅋㅋㅋ 근데 파스타는 11년 전이고 최사는 10년 전인데 파스타 여혐이 왜 훨씬 심하지? 최사는 그래도 참을만 한데 파스타는 진짜,,,하차하려다가 겨우 참고 봤다. 전에 볼 때는 느끼지 못했던 것들이 이제는 불편해지면서 참기도 힘들 정도가 되어버렸다니.. 새삼 여혐 존나 심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하긴 지금도...더보기
중간에 정준하 시강 미친 거 같음ㅋㅋㅋㅋㅋ 정준하 하니까 어제 놀뭐에 정과장 나온 거 생각나네. 웃겨 디질뻔ㅠㅠㅠㅠ 가발 쓴 정준하는 치트키야 진짜로..

 

코로나 백신 2차까지 맞았다👏👏👏 죽을 것 같았던 1차에 비해 2차는 그냥 몸살 정도로 지나가서 다행이었다.

 

이건 우리 ㅈㅈ가 내 생각 난다고 보내준 꽃 사진💜 내가 보라색 좋아하니까 친구들이 보라색만 보면 다 나한테 보여주러 가져오는데 그럴 때마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죽겠음🥰

 

ㅋㅋ진짜 또라이 아닌가? 결국 전 글에 신청한 이름 또! 또! 취소하고 다시 신청했다ㅋ 전에 신청할 때 개명 사유 적어논거 따로 저장해둘걸 그랬네. 비슷하게 다시 쓰느라 너무 귀찮았다. 이번에 신청한 건 진짜 마지막일 것 같은 느낌. 아닌가?ㅎ 아무튼 블랙리스트 올랐을까봐 무섭고.. 그냥 빼도박도 못하게 빨리 허가 났으면 좋겠다.

 

딱 좋지,, 내가 원하는 흔하지 않고 중성적인 이름,,

 

게임 근황 : 탈메인줄 알았으나 휴메였다.
야무지게 뽀송 라벤더도 하고..

 

열렙해서 에페도 가고 블레이랑 커믹렌도 해주고요... 거의 2년? 동안 밀린 스라벨이랑 잡로얄 사느라 현금술도 존나 했다ㅠ 이럴거면 프레피랑 용용 나왔을 때 복귀하지 그랬냐고,, 아 눈물나ㅋㅋ 아무튼 이놈의 메이플 탈출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섭종까지 함께하자😇

 

우리 길드 금손 길드.. 길드 친구가 커미션 열어서 메갈녀 캐릭이랑 같이 컴션 넣었다. 진짜 귀여워서 죽을 뻔 했다가 겨우 살았다. 맨날 봐도 귀여워. 사랑해💜

포스트 제목은 티타임이랑 상관도 없지만 지금 나와있는 스라벨 옷 이름 붙여봤다. 완전 메짱같음.

빨리 블챌 끝나서 티스토리에만 집중하고 싶네..(마지막 포스팅 거의 세달 전이었던 사람ㅋ)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