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초단
1023

 

얼마전에 애즈펌 했는데 내 그림자가 스스로 너무 귀여워보여서 찍음. 손가락 그림자는 어쩌다가 하트가 됐네 너무 귀엽다ㅋㅋ💜

 

또 음식사진 1bgz,, 이거 동생이 얘기해줘서 알았는데 한바가지라는 뜻이라면서요?ㅋㅋㅋㅋㅋ 존나 웃겨ㅋㅋㅋ 섭웨 얼터밋썹도 드디어 먹어봤다. 맛은 있는데 콩고기가 너무 고기같아서..🥺 나는 대체육이 진짜같으면 거부감이 드나보다. 10월 말까지만 판다니까 아쉽긴 하네. 채식 메뉴가 많아져서 뭐 먹을지 고민해보는게 소원이다ㅠ

마라크림 떡볶이는 초식마녀님 유튜브 보고 만들었는데 하이디라오 샹궈 소스로 만들었더니 너무 매웠다...(맵찔) 화자오가 너무 많아,, 찾아보니까 샹궈 소스 중에 하이디라오가 쎈 편이었다. 그것도 모르고 제일 유명하니까 걍 무난한 맛이겠거니 하고 샀네ㅠㅠ 다음에는 등니오 소스를 사서 만들어야겠다. 가족중에 매운거 잘먹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겨우 다 먹었다 하..

 

사랑스러운 친구가 선물해준 포포브레드 비건 빵...😭 진짜 너무 감동받았다ㅠㅠ 센스랑 배려 미쳤어.. 버터 우유 계란 GMO 다 안쓰는 비건 빵이니까 안심하고 먹으래서 맘놓고 허버허버 먹음. 내가 좋아하는 디저트 탑3 중에 스콘, 마들렌이 포함돼있는데(tmi 나머지 하나는 휘낭시에) 이게 다 스콘이랑 마들렌, 쿠키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 좋았다. 사랑해 ㅇㄹ야💜 상자에 이름 써놓고 아무도 못먹게 한다음에 내가 다 먹었다ㅋㅋ😋

 

채식하기 전에는 냄새때문에 거들떠도 안보고 가족들이 나때문에 나 있을 때는 잘 안먹었던 청국장이 요즘 왜이렇게 맛있는지... 입맛이 새로워지고 음식과 재료 하나하나 감사하게 느껴지는 건 정말 신기한 경험이다. 아 청국장 또 먹고싶어.. 저 집 청국장 진짜 존맛ㅠ

 

예쁜 유리컵 사고싶어서 인스타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민초단💚 저 파우더를 우유에 타면 민트 우유가 된다! 우유를 안먹어서 오트밀크에 탔더니 오트밀크 특유의 맛 때문인지 좀 이상했다. 화한데 끝맛은 고소하고.. 맛있긴 했지만,, 나중에 민트초코 파우더도 사봐야지. 스콘은 바질토마토 스콘인데 피자빵 먹는 느낌? 신기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역시 전문가는 다르다는걸 느꼈다. 내가 구운 비건 스콘보다 훨씬 맛있고 쿠키는 진짜 비건이라고 말 안하면 모를 정도였다. 베이킹은 재료보다 만드는 사람이 중요한 것이었다🙂

 

음식사진 2bgz😀 딱히 존맛은 아닌데 중독된 것 처럼 자꾸 생각나는 비건 팟타이와 또 양조절에 실패하고 한냄비 끓인 두부 강된장, 연두랑 간장으로 대충 간 해서 만든 두부 볶음밥, 채식 라면의 투탑 채황라면❗️
정면만 먹어봐서 채황라면이 진짜 궁금했는데 역시 유명한건 다 이유가 있다. 정면이 맵고 짜고 얼큰한 맛이라면 채황은 시원 담백 달달한 맛.. 이번에 먹어보고 우열을 가려 최애를 정해야지 했는데 못정했다. 그냥 둘다 맛있게 먹을게요ㅎㅎ 해화당 야채왕교자는 구워먹어도 라면에 넣어먹어도 맛있었다. 이번에 진선만두 시킨것도 빨리 먹어보고 싶다. 채담만두는 호불호 많이 갈리는 거 같아서 고민중..

 

ㅇㄹ가 준 디저트도 야무지게 먹었지요. 두유? 스콘 초코 마들렌 쑥 스콘 흑임자 스콘 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안녕하세요 매생이 입니다. 울 새벽이 후원하고 새벽이 생추어리에서 보내준 굿즈가 드디어 왔다👏 스티커 진짜 귀엽고.. 칫솔은 지금 쓰는거 다 쓰면 써야겠다. 뱃지는 데일리 가방에 달고 다녀야지💖

 

요즘 커뮤에서 핫한 spti 웅앵 해봤어요. 잇팁은 대부분 저거 나오던데 존나 나 그 자체ㅋㅋㅋㅋ 좋아하는거 생기면 질릴 때까지 해야되고 꽂히면 다 산다 < 이게 진짜..찐이다..ㅋ
출처 : https://spti.snackpot.kr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얼마전에 환불원정대 무대 본다고 음방 몇번 챙겨봤더니 지금 머릿속에서 엔시티 멬어위시랑 스트레이키즈 백도어랑 쪼꼬미 흥칫뿡 이 세 노래가 번갈아가면서 내 뇌를 존나 치고있다. 아 하루종일 생각나 미치겠음...🤦🏻‍♀️

 

넥카라하고 찐빵된 귀여운 오후를 끝으로 포스팅을 이만 마칩니다.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겠지만 혹시나 글 보신 분들 중에 음식 레시피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물어봐주세요. 왜냐면 저도 다 보고 만드는 거라서요ㅎㅎ 그럼 이만..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