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
1002

날이 많이 추워졌어요. 건강 조심하세요❗️

 

로이타이 코코넛 밀크로 만든 비건 요거트 성공✌️ 노브랜드 코코넛 밀크로 했을 땐 실패했는데 그게 원인이었네.. 너무 맛있다~~ 다음에 두유로도 만들어 봐야겠다.

 

해화당 야채왕교자 맛있어.. 내가 만든 레몬청은 맛없어..

 

제로미트 베지 함박 본격적으로 차려먹기. 함박보다 밥이 더 크네ㅋㅋㅋㅋㅋ

 

비건 짬뽕도 해먹었다. 야채만 들어갔는데 왜이렇게 맛있죠,, 면은 컬리에서 산 올면 중면 넣었더니 음..ㅎㅎ 다음부턴 안살듯. 면을 같이 삶으면 좀 나으려나 면이 애초에 잘 안익고 국물을 다 빨아 먹는데도 간이 하나도 안배고 많이 별로였다.

 

짬뽕밥은 맛있어ㅠ 연근튀김 존나 맛있어ㅠ

 

자다가 내 침대에 토해서 이불 치우니까 나가놓고 다시 들어오려고 눈치보는 오후ㅋㅋ 코에 콧물인가? 아 귀여워....

 

얘는 왜이러니.. 자기가 고양인줄 아나봐.. 귀여워......

 

악 뿌 듯 해 ! 나는 한다면 하는 여자 한녀다-.. 10월도 다 채우겠다.

 

다들 효도하길래 나도 하려고 했더니 거 너무 단호한거 아뇨ㅋㅋ 엄마는 남진파여서 안좋아하는거 알았는데 아빠는 왜 싫어하지¿

 

올해 들어서 친구도 처음 만나는 거 같다. 오랜만에 내 생일 축하겸 친구랑 만나서 월남쌈 먹고 쇼핑하다가 귀여운 옷도 선물받았다<3 같이 우리집 와서 애들이랑도 오랜만에 인사하고 후는 좋아서 쉬도 쌌다ㅋ 원래 후가 겁이 많아서 우리 가족 외에 좋아하는 사람이 딱 두명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내 친구고 또 하나는 사촌동생이다. 그 외에 모든 사람들한테는 존나 짖어서 사람을 창피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다🤦🏻‍♀️

 

유통기한 3일 지나서 부랴부랴 먹은 비건 콩불고기 샐러드! 이것도 맛있는데 나는 전에 먹은 버섯 팔라펠 후무스가 더 맛있었다. 트러플 후무스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고 소스도 매콤해서 너무 좋아.. 아 침고여🤤

 

혜윰 제작소 레시피 좋아해서 레시피북도 후원했다. 유튜브 틀어놓고 요리하다가 재생바 옮기면서 보는거 힘들었는데 레시피북 완전 편할듯!

새벽이생추어리에 매생이로 정기 후원도 했다. 밤에 인스타로 새벽이 사진 보는데 눈물 줄줄... 새벽아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자🐷❤️

yunicorn